㈜이노온,「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참가
- Ino-on
- 1월 2일
- 1분 분량
이노온, 12월 23일(화)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 참가해 AIoT 기반의 시설물 안전관리 서비스 ‘GB 솔루션’ 을 선보여

이노온(대표 박태림)은 12월 23일(화)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된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 참가해 AIoT 기반의 시설물 안전관리 서비스 ‘GB 솔루션’ 을 선보였다.
이노온은 Outdoor AIoT 분야에서 하드웨어 설계, 소프트웨어 플랫폼, 그리고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독자적으로 개발·운영하는 통합 솔루션 기업으로, 실제 현장에서 축적한 IoT 서비스 및 기술 경험을 바탕으로 시설물 모니터링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설물 관리에 최적화된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 ‘GB 솔루션’ 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온은 시설물 안전관리 모니터링 분야에서의 기술력과 사업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10월 하이서울기업에 신규 지정되었으며,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기업 피칭과 전시 부스 운영을 통해 ‘GB 솔루션’의 기술 경쟁력과 사업 모델을 소개하며 인지도를 제고했다.
이노온 관계자는 “이번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 참가를 계기로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파트너쉽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와 사업 확장을 통해 새로운 안전관리 모니터링 체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 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인증한 우수 중소기업인 하이서울기업의 실질적인 협력·투자·비즈니스 연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하이서울기업의 제품·서비스 전시 및 홍보 △기업공개(IPO) 세미나 및 투자 유치 전문 벤처캐피털(VC) 세미나 △2026년도 비즈니스 시나리오와 핵심 경영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CEO 포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댓글